변종 성매매업소 휴게텔 3곳 적발 제주일보

변종 성매매업소 휴게텔 3곳 적발 제주일보

변종 성매매업소 휴게텔 3곳 적발 제주일보

Blog Article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어렵게 생활하는 보호관찰대상자에게 지역사회와 이웃... 제316회 담양군의회 정례회 폐회중 의회운영위원회 회의 개최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담양군의회는 26일 제316회 폐회중 의회운영위원회(위원장 장명영)를 개최하여 제317회 임시회 의사일정 등을 확정했다. 이번 임시회는 2023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와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보조금 지원사업 실태조사, 주요 건설사업장 현지확인 지적사항에 대한 처리결과 및 2022년도 군정질문에 따른 조치...


인근 오피스텔 앞에서 지갑과 가방을 파는 한 상인은 “단골 중에 업소에서 일하는 여성들이 많았는데 짐을 싸서 나오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고 말했다. ㄱ유흥주점 사장은 “며칠 전에 휴게텔 업소에서 일하는 여성들이 일자리가 없느냐고 찾아왔다. 술집은 그에 비하면 벌이가 형편없으니까 결국 다른 지역으로 간 것 같다”고 전했다.일부 음식점들마저 휴게텔과 함께 몰락 일로에 있다. 100여개에 달하는 휴게텔을 상대로 ‘배달 전문’ 장사를 해온 분식점들이 가장 큰 타격을 입었다고 한다.


잠깐 이야기만 할 생각으로 바깥에서 만나면 안되겠냐고 하니 여관을 잡고 기다리라고 한다. 그럼 연락은 어떻게 하냐고 하니 휴대전화 번호를 가르쳐 달라고 한다. 이번에는 31살이라는데 노골적인 표현으로 ‘싸게 해 줄 테니 근처에 자리를 잡고 기다려라’고 한다. 그래서 급하게 전화를 끊고 말았는데, 그제서야 ‘이런 통로로 매춘 아닌 매춘이 이루어지기도 하는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머리맡에 전화기가 있고, 전화가 오면 전화를 받으면 된다고 한다. 그리고 서로 편안하게 대화하고 이후부터는 알아서 하라고 한다.


윤병태 나주시장, 영산포 우시장 방문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전라남도 나주시가 최근 한우 경매가격 하락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 농가를 위한 다각적인 지원책 마련에 나선다. 윤병태 시장은 27일 오전 영산포 우(牛)시장을 찾아 FTA 수입 축산물 무관세 정책, 사료가격 폭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 애로사항을 듣고 한우 경매시세와 수급, 거래현황 등을 살폈다. 실제로 올 여름 경찰의 집중단속 결과 이른바 유흥업소에서의 2차와 인터넷채팅, 유사성행위 업소를 통한 성매매가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아~네’ 정도만 답하고 별로 할 말이 없어 머뭇거리고 있는데 ‘처음인가 보네. 내가 몇 살 더 많으니까 누나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이야기 하라’고 한다. 그래서 ‘결혼은 했느냐’ ‘애는 몇이나 되느냐’ ‘휴게텔에 전화 하면 얼마나 버느냐’ ‘집에서는 아느냐’하는 딱딱한 질문만 몇 개 했다. 그랬더니 ‘연상이라서 싫으냐’는 식으로 묻고는 대답이 없으니 ‘다음에 보자’하며 전화를 끊었다. 남성전용 휴게실이나 휴게텔(방) 이름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곳은 도내에 모두 32곳이다.


여성부는 또한 과거의 윤락행위방지법 시절과 비슷한 수준의 경미한 처벌에 그치고 있는 성매매 알선업자와 알선업소 건물주에 대해 처벌 수위도 높이기로 했다. 여기에 성매매 알선 업소 적발시 이를 건물주에게 통보하는 것을 제도화함으로써 성매매 장소 제공을 원천적으로 봉쇄한다는 방침이다. 경남지방경찰청 관계자는 “영업을 제재하거나 허가를 내주지 않을 법적 근거가 없기 때문에 허가 신청이 들어오면 허가를 내줄 수 밖에 없다”며, 게다가 “단속시 전기통신기본법에 적용을 받기 때문에 벌금형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또 “지속적인 단속을 통해 윤락행위가 적발되면 윤락행위방지법도 적용하게 된다”며, “전화를 걸어오는 여성의 경우 회원제로 모집된 여성들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요즘 마산이나 창원 시내 어디를 다녀도 심심찮게 볼 수 있는 간판이다.


A씨는 계약이 체결된 업소에서만 접속이 가능한 음란물 사이트를 개설한 뒤 업주들에게 이를 제공했다. 20일 이 사건을 수사한 경남 창원서부경찰서에 따르면 공급책 A씨는 지난 2010년 11월 ‘스마트 URL’이라는 음란물을 공급하는 서버를 만들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게시물 알림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click here click here click here 오피 키스방

Report this page